티스토리 뷰

나푸키아 NAPUKIA  트리트먼트  1년이상 써 본 사용 후기


염색과 펌을 반복적으로 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미용실에서 클리닉을 받아도 머리카락이 자연스럽게 개털이 되어가는것을 어쩔수 없다고 자포자기하고 있을무렵 제가 다니는 미용실에서 나푸키아를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미용실 원장님 말씀으로는 ''헤어 마약 연고'' 라고 소개를 하시더라구요.

그만큼 손상모발에 효과적인이기 때문에 그렇게 불렀던것 같아요.


"나푸키아"는 손상된 모발을 위한 집중케어 트리트먼트로 모발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해 준다고 하는데 1년이상 써 본 결과 사실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나푸키아 트리트먼트는 둥근통에 들어있는 500ml 상품 입니다. 라이트 제품도 있는데 저는 라이트 보다는 둥근통에 들어있는 이 제품이 더 효과가 좋은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것만 3통째 쓰고 있습니다. 


나푸키아 상품은 꾸덕하고 되직한 제형으로 되어있으며,열어보시면 안에 상품을 덜어 사용할 수 있는 '스파출러'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샴푸한후 500원 동전보다 조금 많이 떠서 헤어에 발라주고 잠시 기다린 후 행구어 내면 됩니다. 

그런데 방치하는 시간이 조금 더 길어 질수록 흡수가 더 잘되는것 같아 저는 샤워할때 머리부터 먼저 감고 나푸키아를 발라주고 그 다음 몸 씻고 머리를 헹구는 식으로 나푸키아를 사용합니다. 


물론 바쁠때는 그냥 바르고 바로 헹구지만 그래도 다른 여타의 트리트먼트를 사용했을때보다는 훨씬 효과가 좋습니다. 


나푸키아는 손상모발, 극손상 모발에 깊숙이 침투하여 필수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건강함 모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어 모발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 주는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입니다. 


​나푸키아는 실리콘 무첨가로 나푸키아에 포함된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 등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최상급의 성분들이 효과를 더욱 배가시켜 주고 수분공급, 손상케어, 두피보호, 모발윤기&탄력, 모근강화, 유수분밸런스, 영양공급 등 한번의 케어로 다양한 효과를 주고, 아르간오일과 하이드롤라이즈케라틴 및 토코페롤 성분이 모발을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손으로 만지기 힘들었던 제 머릿결이 지금은 주위에서 사람들이 부드럽다고 말할정도에요.   


나푸키아를 사용한 후 드라이를 하면 컬도 만족스럽게 나와서 머리 손질하기도 좋은것 같아요. 


써보지 않으신 분이라면 정말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네이버에 찾아 보니 샘플 신청하면 보내주는 행사도 하더라구요. 


과장이 아니라 일주일에 두번, 세번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놀랍게 달라진 머릿결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머릿결이 엉망이라 이것저것 많이 써봤는데 여타의 이름있는 제품들보다도 저는 나푸키아 완전 만족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