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과 함께 점심 먹으려구 문정동 엠스테이트 지하에 방문했다. 엠스테이트는 직장인들이 많이 이용해서 그런지 가게가 굉장히 많고 식사와 커피와 디저트를 저렴한 가격에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다가격이 우리동네에 비하면 너무나도 저렴해서 요즘 남편과 자주 방문하고 있는곳 중에 한곳이다. 갑자기 많이 더워진 요즘 날씨에 엠스테이트 지하 1층을 돌아보다가 우사기 소바라는 곳을 발견했다.네이버 지도를 보니 우사기 소바는 E동 이라고 한다.우사기 소바는 일단 엠스테이트에 있는 가게들 중에서 외관이 독특하다. 뭔가 좀 더 있어 보인다.가게에 들어가니 가게 내부도 단정하고 깔끔하게 생겼다.처음 가봤으니 일단 이곳의 대표 메뉴라고 하는 우사기 참깨소바를 각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주문해 보았다.참깨 소바 ..
오늘의 점심 -죠스 떡볶이 날이 후덥지근하고 삭신이 쑤시는것이 꼼짝도 하기 싫고 계속 누워있고 싶다. 이것은 필시.... 몸살이다 주말이라 늦잠 자는 아이들을 깨워서 간단하게 아침을 먹고 점심과 저녁이라고 하기에는 애매한 시간에 죠스에서 떡볶이 순대 어묵을 시켜서 오늘의 한끼를 또 해결해 보려고 한다. 내일은 힘이 펄펄 나면 좋겠다. 그래서 우리 중딩이 고딩이 고기도 구워주고 산책도 같이 하고 수다도 열심히 떨수있었음 좋겠다. 그나저나 우리아이들 지금 밥을 먹었으니 밤에는 또 배가고프려나....
트레이더스 노르웨이 고등어 필렛 카레구이 코로나 19가 2단계로 올라가고 아이들은 또 학교를 갈수가 없어서 집에서 삼시세끼를 해결해야 하네요. 그러다보니 빠르고 쉽게 할수있는 요리를 자꾸만 찾게됩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노르웨이 고등어 필렛에 카레를 입혀서 점심을 해결했어요. 노르웨이 고등어 필렛은 요렇게 하나씩 포장되어있어서 사용하기가 편리합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사실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개별포장된 고등어를 행궈서 물기를 제거한후 카레를 뭍혀주고 생서구이기로 구우면 끝납니다. ㅎㅎ 고등어를 프라이팬에 구우면 정말 맛있지만 지금은 겨울인지라 온 집안에 퍼지는 생선 냄새를 감당할 자신이 없기 때문에 생선구이기를 사용했습니다. 생선 구이기에 고등어를 구울때 ㆍ미리 3~5분정도 예열하고 ㆍ쿠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