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근당 아쿠아 콜라겐 복용후기(내돈내산)

나이가 들어가면서 왠지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수분이 자꾸만 모자르는것 같은 느낌이 들때 피쉬 콜라겐이 도움을 준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제왕절개 출산과 다른 몇번의 수술로 몸 상태가 엉망이라 그런지 피부가 장난아니게 건조 했습니다. 보약을 지어 먹으면 좀 나아져서 여러번 지어먹었습니다. 그렇지만 시간이 지나면 또 같아지는 것이 계속 보약을 달고 살수는 없는 노릇이라 운동을 시작하면서 보조 식품을 이것저것 알아보았습니다.

비타민종류도 먹었지만 금방 눈에 띄는 변화는 못느꼈었는데 피쉬콜라겐은 달랐습니다.

복용하고 몇일지나지 않아 피부가 건조함이 덜하고 한달을 채 복용 안했는데 위로 올라간 잇몸이 내려오면서 이뿌리를 다시 덮어주는 놀라운 일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피쉬콜라겐을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종근당 아쿠아 콜라겐은 맛과 보관, 가격을 고려했을때 저에게 맞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다른 무맛의 콜라겐은 요구르트에 타서 먹어야하는 불편감이 있었습니다.
물론 그냥 먹어도 되지만 왠지 비릿한것이 입천장에 달라붙고 쫌 그랬습니다.

그래서 선택한것이 종근당 아쿠아 콜라겐 입니다.
종근당 피쉬 콜라겐은 레모나 한포 먹는 느낌으로 먹으면 되서 간편합니다.

또 개별 포장이라서 상할 염려가 없으니까요. 대용량 피쉬콜라겐 섭취중 색깔이 변하더라구요. 그래서 버리게 되니 아까운건 둘째치고 내가 그동안 상한걸 먹진 않았나 싶어 좀 찝찝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종근당 아쿠아 피쉬 콜라겐은 가격도 저렴합니다.
더 저렴한 친구도 있지만 이 정도쯤이 적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시 피부가 몹시 건조하시거나 잇몸이 올라가 까맣게 이뿌리가 보이는 분은 피쉬 콜라겐을 한번 복용해보세요. 효과가 있을꺼에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